두근두근(DKDK) 설치방법

사용법2014. 5. 31. 22:05파이팅건맨

먼 곳에 있는

사랑하는 사람과 교감하는 방법!



감성앱 두근두근을 설치하는 방법을 차근차근 살펴 볼까요?
먼저, '두근두근'앱은 현재 안드로이드가 탑제된 스마트폰에서만 동작합니다.

곧 아이폰용으로도 준비해 드릴테니 너무 슬퍼마세요 T^T

'두근두근'을 구글 플래이 앱 마켓에서 내려받으세요.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knightsfield.dkdk


QR코드를 사용할줄 아세요? 그렇다면 아래를 찰칵!




혹은, 왼쪽의 그림처럼 마켓에서 'DKDK'로 검색하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두근두근'을 내려받아 설치 하셨다면 이제 '두근두근' 위젯을 홈화면에 설치하실 차례입니다.

스마트폰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긴 하지만 보통은 아래 순서처럼 진행하시면 쉽게 '두근두근' 위젯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에서 버튼을 누르면 나타나는 메뉴에서 첫번째 '앱스 및 위젯 추가'를 선택합니다.






  















우측 상단의 '위젯'탭을 선택한 후 화면을 한쪽 방향으로 움직이시다 보면 짜잔! '두근두근' 위젯이 나타납니다. 보이시나요?



'두근두근' 위젯을 길게 눌러 바탕화면으로 옮기면 왼쪽의 화면처럼 이쁘고 고운 하트 하나가 홈화면에 자리하게 됩니다.

이로써 '두근두근'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이제, 하트를 터치해 보세요.


이제, '두근두근' 앱을 통해 교감을 할 상대방의 전화번호와 이름을 입력하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전화번호와 이름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친구요청 하기' 버튼을 터치하세요!




친구요청이 성공적으로 전송되었다면 상단의 화면과 같이 친구의 이름과 전화번호 그리고 깜~! 찍한 하트가 나타납니다.


자, 이제 두근두근의 상세 사용법으로 넘어가 볼까요?






블로그 주인 사진Author파이팅건맨
사랑하는 이와의 교감 - 두근두근 앱의 홍보 블로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