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DKDK) 상세사용법

사용법2014. 6. 6. 22:07파이팅건맨

먼 곳에 있는

사랑하는 사람과 교감하는 방법!


감성앱 두근두근을 사용하는 방법을 차근차근 살펴 볼까요?

먼저, '두근두근'앱은 확실하게 설치 하셨나요? 혹, 그렇지 않으시다면 이곳을 클릭해서 설치방법의 참고를 부탁드립니당~

그 까지것 껌이었다구요?

자, 이제 부터 본격 감성앱 '두근두근'을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두근두근'은 딱! 한 사람과 친구를 맺을 수 있습니다.

헉, 이게 무슨 말인가요? 카카5톡도, 라인도, 챗온도 수많은 사람들과 친구를 맺을 수 있는데 이앱은 무슨 용가리 통뼈인가요?

어떻게 그 많은 사람들 중 한 사람만 고르라고요... ??

네, 어쩔 수 없습니다. 지금,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는 바로 그 사람! 님의 심장을 뛰게 하고 있는 그분! 그 한사람을 떠올려 주세요.

그리고, 아래의 화면에서 그분의 전화번호와 이름(혹은 별명)을 입력하세요. 입력된 이름은 상대방에게 보이지 않습니다.


이제, '친구요청 하기'를 터치하세요.

만약, 친구분이 아직 '두근두근'을 설치하지 않으셨다면 아래와 같은 대화상자가 나타날 겁니다. 

 '네'를 터치하시면 원하는 방식(문자 메시지-SMS, 카카5톡 혹은 기타 방법)으로 친구분에게 '두근두근'을 설치할 수 있는 경로를 알려 줄 수 있습니다. 

위의 화면에 나타난 여러 방법들 중 하나를 선택 하신 후 '두근두근'의 설치 경로를 잘... 잘~ 전달하셨다면, 친구분도 '두근두근'을 잘 설치하실 겁니다^^ 친구분께서 설치를 잘 하셨다나요? 그렇다면, 다시한번 '친구요청 하기'를 터치 하세요. 친구분께서 정상적으로 '두근두근'을 설치하셨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자... 이제 저 탐스럽고 깜찍하고 앙증맞은 하트를 친구분의 손 혹은 마음이라 생각하고 지그시 눌러 보세요. 

만약! 친구분도 저 하트를 누르고 있다면 두근...두근...두근... 서로가 서로를 생각하는 그 두근거림이 전달되고, 전달되어 올 겁니다. 


여기서 팁! 만약, 친구분이 하트를 눌렀다면 그 순간, 딱! 한번의 옅은 진동과 함께 친구분의 이름은 깜빡 거리기 시작합니다. 만약, 스마트폰 화면이 꺼져 있었다면, 마찬가지로 딱! 한번의 옅은 진동과 함께 LED가 깜빡거리기 시작합니다. 그러면, 아! 그사람이 나를 생각하며 하트를 누르고 있구나!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혹시, 어느순간 아래화면의 왼쪽위와 같은 '하트' 아이콘이 보이시나요?

 

그 아이콘을 확인해 보시겠어요?


어라, '두근두근' 친구 요청이 왔네요?  터치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어요.

만약, 친구 요청을 보낸분과 친구가 되고 싶으시다면 '요청 수락' 버튼을 터치하시면 된답니다. 하지만, 아시죠? 친구관계는 딱! 한사람과만 맺을 수 있다는 것. 이미, 친구가 있는데 이 요청을 수락한다면 기존 친구와는 일언반구도 없이 친구관계를 끊게 되고 새로운 상대와 친구관계를 맺게 됩니다. (그러니 심사숙고한 후 판단하세요!?)


'두근두근'의 하트 모양 위젯은 아래의 왼쪽처럼 평소에는 흰색이랍니다. 

하지만, 친구분이 하트에 손을 얹고 있다면? 
. 아래의 오른쪽 처럼 색깔이 분홍색으로 변합니다. 

              

2. 만약, 스마트폰 화면이 꺼져 있다면 옅은 진동과 함께 LED가 적정 간격으로 깜빡거리기 시작합니다.

이를 잘! 확인 하신 후 '두근두근' 하트를 터치하세요. 그러면 아래의 화면을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3. 하지만, 친구분의 이름은 깜빡거리고 있을거라는 점~!

 


하트를 터치해 보세요. 두근거림이 느껴지시나요?





블로그 주인 사진Author파이팅건맨
사랑하는 이와의 교감 - 두근두근 앱의 홍보 블로그 입니다